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마산게낙찜

마린시티 맛집 마산게낙찜 간장게장


 2016년 8월에도 어김없이 해운대를 찾았습니다. 광복절이 월요일이여서 그런지 휴가오신 분들이 매우 많더라구요. 이번 숙소인 파크하얏트도 풀부킹이여서 얼리체크인은 언감생심! 꿈도 못꾸고 꼬박 3시까지 체크인 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마침 마산게낙찜이 마린시티로 이전하였다는 소식이 생각이 났습니다. 파크하얏트와 가까운 거리로 이전했길래 오랜만에 간장게장을 먹으러 가기로 하였어요. 새로 이전한 위치는 한화리조트 옆 두산위브 포세이돈 2층 입니다. 




 새로 이전한 마산게낙찜집! 식당 내부가 훨씬 고급스러워졌고 가게가 많이 커졌더라구요. 카운터에서 왼쪽쪽으로는 방이 마련되어 있고 뷰는 아파트 단지가 보이는 룸이었습니다.




 창가 근처에 착석 하였습니다. 빛 반사 때문에 사진으로 잘 표현되지 않았는데 부산 해운대 바다가 정말 시원하게 보이는 곳입니다.




 시원한 에어콘 자리를 찾다가 사장님께서 이쪽 테이블이 뷰가 가장 좋다고 추천해주시길래 냉큼 창가쪽으로 착석! 착석하고 보니 광안대교 뷰가 예술입니다. 사장님도 가게 이전하시고 마음에 드시는지 시간이 날 때마다 광안대교를 흐뭇하게 바라보시더군요. 




 마산게낙찜은 게낙찜도 유명하지만 저희는 항상 간장게장을 시켜먹습니다. 이번에도 특사이즈로 2개 주문하였어요. 원래는 저도 양념게장을 가장 좋아하는 편이였는데 점점 간장 게장만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이번엔 알게장비빔밥과 살짝 고민하였는데 원래 먹던 간장게장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해운대 마산게낙찜 가격

간장게장: 일반 사이즈 30,000원, 특 사이즈 38,000원 





 주문을 하면 기본반찬 부터 하나둘씩 서빙됩니다. 이 중에서 저는 흑깨가 버무려진 곤약 반찬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계란도 부드럽고 조린 생선도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모두 깔끔하게 나옵니다. 이전 이후가 더 반찬 구성도 좋아진 것 같습니다. 




 

반찬을 먹고 있다보면 간장게장이 금방 도착합니다. 예전 파란색 접시에 담겨져 있었는데 흰색 접시에 담겨져 있으니 더 맛나보이더라구요 ㅎㅎ 특대 사이즈로 주문해서 그런지 게 사이즈도 크고 알도 꽉 차 있었습니다.




 간장게장의 백미는 역시 저 주황색 알인 것 같아요... 이번에는 간장이 제 입맛에 조금 짰었는데 대신 밥이랑 먹으니 딱 알맞았습니다. 게살은 여전히 달고 진득하고.. 그냥 제 스타일이였어요. 허겁지겁 먹기 바빴던 것 같습니다. 




 밥 위에 살을 쭉 짜서 김이랑 먹으면 진짜 꿀맛! 저는 반찬 킬러라서 밥은 거의 반공기도 잘 안먹는데... 이 날은 밥 한공기 다 먹었어요 ㅎㅎ 매일 이런 것만 먹고 살고 싶습니다. 사진을 보니 또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거의 반년만에 다시 찾은 마산게낙찜! 가게 내부가 훨씬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져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맛있는 런치를 먹으며 정말 멋진 광안대교까지 볼 수 있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일하시는 이모님께 "경치가 좋아서 일하시면서 좋으실 것 같아요!" 라고 말하였더니 이모님께서 "아유! 우린 힘들어 죽겠어~" 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사장님은 일하는 틈틈히 바다를 바라보시는게 좋은 곳으로 이전하셔서 뿌듯해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부산 해운대 마산게낙찜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91 101동 201호(우동 포세이동상가) 

전화번호: 051-747-7773



@제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