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 호텔 다이아몬드 실물카드 수령기

베스트웨스턴 호텔 다이아몬드 실물카드 수령기



 우편을 받은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베스트웨스턴 호텔의 다이아몬드 멤버쉽 카드 수령기를 올리네요. 소소하지만 첫 다이아몬드 실물카드라 괜히 설렜어요.. 힐튼은 그냥 분실된 걸로.. ㅠㅠ 저의 개인정보는 살짝 앤티앤스 카드로 가렸습니다 ㅎㅎ 베스트웨스턴 호텔의 다이아몬드 등급이 되려면 30 QN 또는 20 QS를 달성해야하는데 저같은 경우엔 힐튼 티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Status Match를 통해서 비교적 손쉽게 베스트웨스턴 다이아몬드 티어를 획득 했었어요.



베스트웨스턴 실물카드



 봉투를 열어보면 다이아몬드 카드가 딱 부착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은은하게 빛나서 더 이쁜 것 같아요. 유효기간이 2018년 1월까지네요. 지난번엔 실물카드와 똑같이 생긴 카드가 하나 더 있었는데 캐리어에 달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이번에는 다이아몬드 카드만 와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뭐 그래도 우편분실없이 잘 도착한 것만으로도 감사를 해야하겠죠?;; 



베스트웨스턴 다이아몬드 카드





 다음은 베스트웨스턴 리워드에 관해 설명되어 있는 팜플렛 입니다. 말씀드렸듯이 일반적으론 다이아몬드 등급은 30 QN 또는 20 QS 해야하고 혹은 30,000 포인트 보유시 티어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티어 혜택은 숙박시 30 % 포인트 적립과 가능한 경우 룸 업그레이드와 우선 예약제도 정도 되겠네요. 







  요즘엔 해외여행을 위한 호텔 숙박보다는 휴가철 멀리 가지 않고 호캉스(호텔 + 바캉스)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티어 있는 호텔을 먼저 찾게 되는게 사람의 심리인지라 ㅎㅎ 국내에 있는 베스트 웨스턴 호텔 리스트를 아래 첨부하며 오늘의 글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