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리워드360 체크카드 단종소식

 SC제일은행 리워드360 체크카드 단종소식

 SC제일은행 리워드360 체크카드 단종소식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정말 핫하다는 SC제일은행 리워드 360 체크카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얼마전 6월달에도 단종된다는 소식이 들려서 사람들이 부랴부랴 SC은행에 가서 카드를 발급받았던 사태가 있었습니다. 은행 업무가 마비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가서 신규로 카드를 신청하셨죠. 그런데 다행히도 기본카드만 단종이 되고 나머지 카드는 그대로 발급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SC제일은행 리워드360 체크카드


 지금 현재는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포함 된 블루 미키, 옐로우 미키와 나머지 6종 캐릭터 카드를 포함하여 총 8개의 카드를 발급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주부터 다시금 단종 소식이 들려오기 시작하더군요. 저도 이번에 단종이 되기 전에 옐로 미키를 추가로 발급하여 2장의 리워드360 카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원래는 한 사람이 8종 모두 발급받아서 가질 수 있지만 현재는 개악이 되어서 1인당 2종의 카드만 발급받을 수 있게 변경된 상태입니다. 



리워드360 체크카드



 1인 2카드 발급으로 변경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상담원으로부터 본격적으로 카드가 단종 될거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다만 이번에도 저번과 마찬가지로 상담원, 지점별로 이야기가 천차만별로 다릅니다. 아예 2016년 8월 5일 금요일을 마지막으로 모든 카드의 신규 발급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었고, 캐릭터 카드만 단종되고 후불 교통카드 기능을 가진 블루 미키와 옐로우 미키 카드는 단종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 2016/08/05 수정 자세히 알아보니 기본 미키와 블루 미키는 단종이 안된다고 합니다.)


 SC제일은행 리워드360 체크카드 단종

 물론 이번에도 저번처럼 몇종의 카드만 단종이 되고 완전 단종은 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도 제 생각에는 금요일에 최대한 발급을 받으실 분들은 카드 발급 신청을 해두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어보니 강남점 본관 8층에 위치한 SC뱅크샵에서 주말이랑 공휴일에도 저녁 8시까지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니 평일에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주말에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카드 발급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리워드360 체크카드는 최고의 마일리지 적립율을 보이고 있는 카드이기 때문에 항공 마일리지를 모으시는 분들은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 추가정보: SC은행에 다니는 분에게 확인해봤는데 이번에 단종되는 카드는 캐릭터 카드 중에서 5종, 후불교통카드인 옐로우 미키 1종이 단종된다고 합니다. 캐릭터 카드 중 미키(유니온페이) 1종과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블루미키(비자)는 계속 발급이 된다고 하네요. 다행이 완전 단종은 아니라고 합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