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브릭 라이언버스: 옥스포드 블럭 콜라보 3탄

카카오 프렌즈브릭 라이언버스 (옥스포드 블럭)

카카오 프렌즈브릭 라이언버스


프렌즈브릭 라이언버스



 오늘은 카카오프렌즈 브릭 라이언버스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카카오프렌즈는 작년부터 옥스포드 블럭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이 기존의 프렌즈브릭들은 한정판으로 나와서 정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죠. 저도 정말 구하고 싶었는데 한정판이라서 구하지 못한게 너무 아쉬워요. 얼마나 구하기 힘들면 한정판으로 3만 8천원에 나왔던 기존 제품이 1년이 지난 현재도 프리미엄이 붙어서 4-5만원에 거래되고 있더군요.


카카오 프렌즈브릭 피크닉


카카오 프렌즈브릭 캠핑카



 기존의 프렌즈브릭 1탄과 2탄으로 나왔던 제품이 바로 피크닉과 캠핑카입니다. 누가 봐도 너무 귀여워서 꼭 사고 싶어지는 제품이네요. 어떻게 옥스포드 블럭하고 콜라보를 할 생각을 했는지 프렌즈팀에 상을 줘야 합니다. 저걸 제가 못 구했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라이언버스



 이번에 나오는 프렌즈브릭 3탄은 라이언 버스입니다. 판매일은 2016년 8월 3일부터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이 한정판 라이언버스를 구하려고 사람들이 정말 난리네요. 가격은 아직 미정인데 아마도 예전처럼 3-4만원 수준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프렌즈브릭 3탄



 라이언 버스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건 보자마자 꼭 사야된다는 느낌이 오더라구요. 튜브랑 어피치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정말 놓치고 싶지 않네요. 


라이언 버스


옥스포드 라이언버스


라이언 버스



 일단 온라인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 요즘같은 폭염에도 라이언 버스를 구입하기 위해 달려가실 분들이 벌써 눈에 보입니다 ㅎㅎ. 저번에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점 오픈 했을 때도 장난이 아니였잖아요 :) 개인적으론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샵이 너무 멀어서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는 편인데.. 제가 라이언버스 한정판을 과연 구입할 수 있을까요? ㅠㅠ 원래는 라이언후드 젤리케이스도 나왔다고 해서 G5 용으로 사려고 했는데 잠시 접어두고 이녀석 부터 노려보는 걸로 ㅎㅎ 다른 분들도 꼭 득템하시길 빌께요.




@제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