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힐튼호텔 멤버쉽 Status Challenge 오픈

[Hilton] 힐튼호텔 멤버쉽 Status Challenge 오픈



 오늘은 힐튼 호텔 Status Challenge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힐튼 호텔은 얼마전에 Status Match 계정 폐쇄 대란이 일어났습니다. 이것 때문에 수많은 회원들의 계정이 닫히는 불상사가 발생했죠. 이 모든 일들은 힐튼 호텔의 SM T&C 규정을 꼼꼼히 읽지 않아서 발생한 일입니다. 우리들도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으리라는 보장이 없으니 항상 규정을 꼼꼼히 읽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힐튼 호텔이 최근까지 운영하던 Status Match를 종료하고 이번에는 Status Challenge을 진행합니다. Status Challenge (일명 SC)란 말그대로 상위 등급의 멤버쉽 티어를 획득하기 위해 숙박수에 도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SC는 원래라면 25박 또는 50박을 해야하는 총 숙박수를 5박이나 10박 정도로 줄여주면서 기간을 정해줍니다. 즉, 3개월 안에 10박을 하면 다이아몬드 티어를 주겠다. 이런 식으로 호텔 체인에서 제시를 해주는 것이죠. 그 기간안에 정해진 숙박수를 달성하면 티어를 획득할 수 있고 달성하지 못하면 티어를 받을 수 없는 형식입니다.





 이번에 힐튼 호텔에서 진행하는 Status Challenge는 90일 안에 4 stay를 달성하면 골드 등급을 주고, 8 stay를 달성하면 다이아몬드 등급을 주는 프로모션입니다. 이렇게 달성해서 획득한 회원 등급은 2018년 3월 31일까지 유지가 됩니다. 기존에 힐튼 호텔 SM을 통해서 쉽게 다이아몬드 드급을 가지고 계신 회원이라면 아쉬운 점이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SM 대란으로 너무 쉽게 다이아몬드 회원이 양산되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이지 실제로는 굉장히 좋은 오퍼라고 할 수 있습니다. 







 Status Challenge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인의 다른 글로벌 호텔 체인의 온라인 계정 또는 실물 카드의 사진을 첨부하면 됩니다 (JPG 파일로만 가능). 그리고 가장 최근 12개월 동안 Stay 를 한 기록도 함께 첨부하셔야 합니다. SM의 경우에는 1박이라도 한 경우에만 매칭을 시켜줬는데 SC의 경우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어찌되었건 1박 기록을 요구하고는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거주지 주소, 주민등록번호, 신용카드번호, 생일, 이름,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같이 보내면 안됩니다




 힐튼 호텔 Status Challenge 신청하기



 Status Challenge도 Status Match와 마찬가지로 평생 단 1번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90일 안에 숙박이 가능한 경우를 잘 따녀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밖에 없는 기회인데 성공하셔야지 실패해서 그 기회를 날려버리면 아까우니까요. 여행 일정이 확정이 된 경우에만 신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Status Challenge를 달성하면 5일 이내에 힐튼 계정에 반영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아래의 T&C 규정을 꼼꼼히 읽어보신 후에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