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코코 맘스세트 배달, 로스트아크 쿠폰 득템 후기

모코코 맘스세트 배달,  로스트아크 쿠폰 득템 후기

7월 7일 아스탤지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하이퍼 익스프레스, 점핑 이벤트 등 풍성한 여름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오랜만에 로스트 아크에 복귀하였는데요. 초창기 오픈 때 잠깐 플레이하고 큰 흥미를 느끼지 못했는데 몇 년 사이 로스트 아크가 갓겜이 되었더라고요. 진짜 시작한 지 며칠 안됐는데 매일 놀라곤 합니다. 어쨌든 이번에 로스트 아크와 맘스터치가 콜라보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모코코 맘스세트를 먹으면 모코코 맘스세트 전용 쿠폰을 준다고 해요. 너무 인기가 많아서 일부 매장은 물량이 동이 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들었어요. 저는 배민으로 주문했는데 배민에서 모코코 맘스세트 재고가 남아 있는 매장을 찾아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배민1 주문은 요즘 4천원 할인 쿠폰도 뿌리고 있으니 배달비 아낄 수 있고 좋은거 같아요.

모코코 맘스세트는 후라이드 싸이 순살, 싸이 버거, 콜라 1캔이 구성되거나 싸이 순살 대신 블랙 쏘이 치킨 반마리가 구성으로 들어가 있어요. 매장마다 싸이 순살이 품절된 곳도 있고 블랙 쏘이가 품절된 곳도 있더라고요. 저는 블랙 쏘이 치킨 구성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은 둘 다 동일하게 12,900원입니다.

모코코 맘스세트. 모코코는 못 참지!

사이드 박스에도 치킨 두 마리 들고 뛰어다니는 모코코! 이번 이벤트는 판매 수익 일부가 기부된다고 하니 쿠폰도 얻고 대리 기부도 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모코코 맘스 세트 전용 쿠폰!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전용 쿠폰 이외에도 함께 나누는 모코코 맘스 세트를 쿠폰함에 입력하면 에포나 의뢰 즉시 완료권 3매, 전체 카드 팩 3매, 영웅 호감도 상자 3개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맘스터치 블랙 쏘이 치킨. 떡강정과 땅콩, 홍고추가 들어가 있고 치킨은 반마리 양인데 꽤 많은 거 같아요. 살짝 매콤 짭조름한 간장소스인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이었습니다. 꽤 맛있더라고요.

맘스터치는 역사 싸이 버거. 오랜만에 싸이 버거를 먹었는데 역시나 치킨 순살이라 촉촉하면서 겉은 크리스 피해서 맛있었습니다.

맘스 세트 전용 쿠폰은 코드를 입력해서 바로 사용했어요.

이렇게 입력하면 원하는 계정에 상자를 받을 수 있더라고요.

모코코 전용 세트 상자에는 루체온의 빛이 기든 상자 x 5, 페온 x 10, 에포나 의뢰권 x 5, 회복 배틀 아이템 상자 x 5, 공격 배틀 아이템 상자 x 5, 기능성 아이템 배틀 상자 x 5, 버프형 배틀 아이템 상자 x 5 이렇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모코코 쿠폰을 사면 치킨도 주고 햄버거도 주고 진짜 좋은 콜라보인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