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막례 밀키트 묵은지, 간장 비빔국수 구입 및 시식 후기

박막례 밀키트 묵은지, 간장 비빔국수 구입 및 시식 후기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가 프레시지와 협업하여 출시한 비빔국수 밀키트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런칭 당일 배민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 구입하였고 묵은지 비빔국수, 간장 비빔국수 세트로 구입했어요. 런칭 당일 세트 가격은 17,500원. 배민 쇼핑 라이브, 빅토리아 막례 사이트, 프레시지 공식몰을 통해서 구입 가능한데 지금은 모두 품절이더라고요. 왠지 인기 많을 것 같아서 일부러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 공지 보고 기다렸다가 월요일날 바로 구입했는데 오늘 택배로 받았습니다. 덕분에 저녁 메뉴는 묵은지 비빔국수로 간편하게 해결했어요.

박막례 묵은지 비빔국수, 간장 비빔국수. 제품 제작 영상을 볼 때 할머니 맛이 그대로 재현되는 걸 직접 확인하시고 출시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유튜브 영상을 보고 할머니 레시피를 따라해보는데 진짜 맛이 잘 재현되었는지 헷갈리셨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인 거 같아요!

뚝딱 뚝딱 요리 금방 하시는 분들보면 늘 부러운데 박막례 할머니 손맛도 진짜 너무 기대됩니다.

밀키트 상자 뒤편엔 묵은지 비빔국수 레시피가 적혀있고요. 묵은지는 국물을 버리고 김치만 넣어야 된다고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밀키트 개봉. 내용물 구성이 진짜 실하더라고요. 유튭 볼 때도 무조건 채소 많이를 강조하셨는데 정말이었어요. 집에서 혼자 비빔국수 해먹을 때도 이렇게 안 넣을 텐데 진짜 채소 양이 알차요. 채소는 양파, 대파, 오이, 애호박, 당근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비비고 묵은지, 참깨, 고춧가루, 간장, 참기름, 마늘, 소면이 들어있습니다.

우선 당근과 애호박, 소면을 끊는 물에 3분 삶아 줍니다. 차가운 물로 씻어준 다음 물기를 빼주고 믹싱볼에 넣어줬어요.

 

다음으로 양파와 대파를 채썰어 넣습니다. 양파는 살짝 매울 수 있어서 매운 거 못 드시면 물에 담갔다가 썰어 넣으시면 될 것 같아요.

묵은지 김치는 국물을 꽉 짜서 버리고 김치만 잘게 썰어서 넣어줍니다.

할머니의 맛 그대로 느껴보고 싶어서 그냥 남은 소스 재료들 다 때려 넣었어요. 장갑끼고 잘 버무려줍니다.

박막례 할머니표 묵은지 비빔국수 완성. 진짜 쉽고 간편해요. 밀키트에 들어있는 채소도 진짜 넉넉해서 따로 뭘 더 넣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묵은지 비빔국수 2인분. 소면도 충분하고 2인이서 먹으니 딱 좋네요.

참깨는 따로 먹기 전에 더 올려줬어요. 먹어봤는데 고춧가루를 넣고 만든 비빔국수라 굉장히 깔끔했어요. 인공적인 맛도 전혀 없어요. 저한텐 당도도 딱 좋았는데 단거 좋아하시면 설탕 좀 더 넣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소스에 새콤한 맛이 조금 부족한데 묵은지가 새콤해서 부족한 맛을 채워주더라고요. 비빔국수도 은근 맛 내기 어려워서 이거 넣고 저거 넣다 보면 이상해질 수 있는데 박막례 밀키트는 평균 이상인 거 같아요. 캠핑 갈 때 그대로 들고 가기도 좋아 보여요. 간장 비빔국수는 아직 못 먹었는데 고춧가루, 묵은지 빼고는 거의 구성이 같아서 비슷한 느낌일 것 같아요. 간장 비빔국수도 먹어보고 간단하게 한줄평이라도 남겨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말 점심 간편하게 박막례 간장비빔국수 해먹고 후기 남겨봐요. 간장소스는 90% 정도 사용했고 설탕도 반 넣으니 제 입맛에는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묵은지 비빔국수보다 간장이 훨씬 맛있었어요. 단짠 국수 스타일이고 아이들 먹일때는 양파까지 다 같이 데쳐서 넣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 또 구입하게 된다면 아마 간장국수만 살 것 같습니다.

최신글

- 모온 오비큠 워터 무선 물걸레 청소기 밀키화이트 색상 구입 개봉기

 

모온 오비큠 워터 무선 물걸레 청소기 밀키화이트 색상 구입 개봉기

모온 오비큠 워터 무선 물걸레 청소기 밀키화이트 색상 구입 개봉기 모온에서 나온 오비큠 워터 물걸레 소기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정가 29만9천원인 제품입니다. 저는 나의 시선 블로거님

chemistyworl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