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중국노선 동계스케줄 특가

이스타항공 중국노선 동계스케줄 특가

이스타항공 중국노선 동계스케줄 특가



 오늘은 이스타항공 중국노선 동계스케쥴 특가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스타항공은 다른 저가 항공사에 비해서 인지도가 높지는 않은 항공사입니다. 2007년에 설립된 항공사고 본사는 군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군산시에서도 10억을 투자했다고 하네요. 이번 중국노선 동계스케쥴 특가는 2016년 7월 13일 오후 2시에 열리며 탑승기간은 2016년 10월 30일부터 2017년 3월 25일까지입니다. 이번에는 저가항공사들이 비슷한 스케쥴에 오픈하는 것 같네요.



이스타항공 중국노선 특가



 원래 이스타항공은 항공갤러리 같은 곳에서는 비교적 괜찮은 저가항공사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기재는 보잉 737 NG 계열이며 2016년 6월 기준 총 16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안그래도 부족한 기재인데 주기적으로 고장을 일으켜 후속편들의 지연 및 결항 때문에 안 좋은 평을 듣고 있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기재가 부족한 상황에서 노선들을 운행하다보니 지연이 있는 편입니다.



이스타항공 동계스케줄 특가


이스타항공 특가



  이스타항공은 진에어 진마켓과 비교하면 특가가 오픈 될 때 서버가 튕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인내심을 가지고 예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결제 할 때 어플 오류 때문에 결제가 취소 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런 경우도 유의하셔야겠네요. 한가지 더 아쉬운 점이라면 인천공항은 제남노선 밖에 없네요. 이번 이스타항공 중국노선 동계스케쥴 특가는 거의 대부분의 노선이 청주에서 시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주-상해 노선이 편도 62,0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특가를 진행하기 때문에 한번쯤 도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