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모바일 드라이버 설치방법 (G5 컴퓨터 연결)

LG모바일 드라이버 설치방법 (G5 컴퓨터 연결)

LG모바일 드라이버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LG모바일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휴대폰에 정보들을 많이 담고 있다 보니 컴퓨터와 연결해서 쓸 일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휴대폰을 컴퓨터와 연결하는 방법을 찾다가 LG 모바일 드라이버를 컴퓨터에 설치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LG모바일 드라이버


 LG 모바일 다운로드 센터 바로가기


일단 LG 모바일 다운로드 센터로 가려면 네이버에서 LG모바일 드라이버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편하도록 바로 가는 링크를 위에 걸어두었으니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LG모바일 드라이버 설치



 링크를 타고 들어오면 다운로드 센터가 보입니다. 다운로드 자체는 굉장히 찾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제품명을 직접 입력하거나 아니면 제품별이나 통신사별로 목록을 모아서 볼 수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G5를 선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G5는 최신 기종이라서 그런지 바로 아래 이미지에 있어서 클릭을 했습니다.



LG모바일 드라이버 다운로드



 제품을 선택하면 바로 아래에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목록이 나열됩니다. LG Bridge 소프트웨어는 스마트폰, 태블릿과 연동하여 컨텐츠나 어플을 관리하게 쉽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LG United Mobile Driver은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가장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OS/밸류팩 업그레이드는 상단 메뉴에 따로 표시되어 있는 곳을 클릭해도 됩니다.



안드로이드 OS업그레이드



 보시는 것처럼 마시멜로/롤리팝/킷캣 등으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마시멜로가 가장 최근 버전의 버전이고 킷캣이 가장 오래된 버전입니다.


G5 컴퓨터 연결

LG G5 컴퓨터 연결


 LG G5와 컴퓨터를 연결하고 싶다면 상단 메뉴에서 스마트폰 PC동기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보시는 것처럼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컴퓨터를 통해 쉽게 관리 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저 중에서 아래의 지원 모델을 잘 확인하시고 Mobile Sync For Android를 다운로드 받으신 뒤에 컴퓨터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