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나토키나아제, 레이크 에비뉴 뉴트리션 제품 구입 후기

아이허브 나토키나아제, 레이크 에비뉴 뉴트리션 제품 구입 후기

나토키나아제(Nattokinase)는 말 그대로 일본의 오랜 장수 식품 중 하나인 '낫또'에서 끈적끈적한 부분에 함유된 단백질 분해 효소만을 추출하여 만든 영양제입니다. 이 효소 이름이 나토키나아제라 영양제 이름도 그대로 출시하더라고요. 나토키나아제에는 폴리글루타민, 디피골린산, 비타민 K2, 폴리아민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흔히 체내에 생긴 혈전을 분해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고 고혈압 개선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더라고요. 저도 아이허브에서 주문할 때 마침 레이크 에비뉴 제품이 크게 할인하고 있어서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나토키나아제 레이크 에비뉴 뉴트리션


아이허브에서는 나우푸드 제품이 가장 유명한거 같은데요. 저는 할인률이 높아 레이크 에비뉴 뉴트리션 제품으로 구입해보았습니다. 180정에 15달러에 현재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그리 높지 않아 한번 사볼만한 영양제인거 같습니다.


아이허브 나토키아나제 레이크 에비뉴 제품 구입 링크



1정 당 100mg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 있고요. FU는 나토키아나제 활성을 나타내는 단위인데 1일 2000 FU 섭취량이면 딱 알맞더라고요.




나토키나아제는 1일 1캡슐 섭취하면 좋은데 가장 복용하기 좋은 시간대는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라고 합니다. 보통 심야 시간주터 아침까지 혈전이 생성되기 쉽기 때문에 이 시간대에 섭취하면 좋다고 합니다. 나토키나아제 부작용은 딱히 보고 되고 있지 않은데요. 다만, 혈전 제거 기능이 있기 때문에 출혈 문제가 지속적으로 있으신 분이나 항응고제(아스피린, 와파린, 헤파린)를 복용하시는 분들은 복용 하면 안됩니다.



씰을 제거하니 이렇게 솜이 들어있고요. 바로 버려줍니다.



투명한 소프트 캡슐에 나토키나아제가 가루 형태로 들어있는 모습이 확인되네요. 하루 1정만 섭취하면 되고 섭취할때 목넘김이 불편하거나 그렇지 않더라고요. 이 제품도 한번 꾸준히 복용해보고 몸에 변화가 있으면 리뷰를 다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아이허브 영양제, CGN 콜라겐 비타민 C 구입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