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미토일에탄올아마이드(PEA) 아이허브 영양제, 레이크 에비뉴 제품 구입 후기

팔미토일레타놀라마이드(PEA) 아이허브 영양제, 레이크 에비뉴 제품 구입 후기

이번에 7월 아이허브에서 80달러 이상 20% 할인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저도 7월 마지막 영양제 몇 개 구입해보았습니다. 영양제는 통관에서 150달러 미만 이어야 하고 6통까지만 구입할 수 있어서 달마다 필요한 제품을 조금씩 구입하는 편이네요. 이번에 특히 레이크 에비뉴(LAKE AVENUE) 제품이 할인율이 좋아서 2가지 구입해보았습니다. 그중 오늘 리뷰해볼 제품이 바로 팔미토일에탄올아마이드(Pahlmitoylethanolamide) 제품입니다.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5가지 영양제들. 시실린은 지난번에 리뷰해보았고 괜찮은 것 같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레이크 에비뉴 뉴트리션 pea


Lake Avenue Nutrition 제품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아이허브에서 독점으로 공급하는 영양제 회사이고요. 대체적으로 가성비 있는 영양제가 많더라고요. 대게 타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카피하는 형식으로 만드는 것 같은데 대신 원료를 같은 곳에서 받기 때문에 품질이 괜찮은 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회사 제품 중 인기라인으로 코큐텐, 유산균이 있는 것 같네요. 제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아이허브 팔미토일에탄올아마이드



이번에 제가 구입한 팔미토일에탄올아마이드. 1회 2정 복용하는 제품이고요. 1정 당 6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허브 판매 가격은 365정 들어있는 제품이 현재 할인가로 40달러 정도 하네요. 정가는 67 달러입니다.



식후 바로 1일 2정 섭취하면 되는 제품인데요. 1정 600mg 함유 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크게 통증이 심한편이 아니라면 1알만 섭취해도 무방한 것 같습니다. PEA가 흔하게 알려져있는 제품은 아닌데 항염증, 우울증, 만성 통증, 치통, 뇌 염증 등 개선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PEA는 우리 몸에도 생성되고 올리브 오일, 달걀 노른다, 콩 레씨틴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천연 통증제라고도 불리더라고요. PEA 섭취 관련하여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고 이부프로펜보다 통증 경감 효과가 더 뛰어나단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씰을 뜯으면 노란 알약이 가득 들어있네요. 솜은 들어있지 않고요.


팔미토일에탄올아마이드


연한 노란빛이 돌고 매트한 재질의 알약이고요. 손가락 마디 정도 크기인데 목삼킴이 불편하진 않습니다. 저는 만성적으로 두통 치통 어깨통증까지 연달아오는 편이라 하루 2알 정도 복용해볼 생각입니다. PEA 물질이 피지오겔에도 사용되던데 이때는 피부 염증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적혀있더라고요. 피부도 가끔 알레르기 처럼 울긋불긋하게 올라오는 편이라 이런 것도 개선되는지 함께 지켜봐야겠습니다.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연관글

아이허브 밀크씨슬 시실린 구입, 간 영양제 추천, 복용시간, 효능 정리 

아이허브 항산화 영양제 추천, 피크노제놀 효능

아이허브 리포조말 비타민C, 오메가3 영양제 구입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