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고속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리틀라이언 구입 후기

카카오프렌즈 고속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리틀라이언 구입 후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카카오프렌즈에서 무선충전이 되는 마우스패드를 구입했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마우스패드 하나 사려고 카카오프렌즈샵 온라인몰에 들어갔는데 무선충전이 되는 패드가 보이더라고요. 디자인도 예쁘고 생각보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덜컥 구입했네요. 배송은 하루 만에 왔고요. 가격은 39,000원입니다.



고속무선충전패드는 어피치도 있는데 밝은 색상은 때 탈 것 같아서 무난하게 라인언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소프트한 재질이고 가운데 펜을 놓는 공간도 있습니다. 사이즈는 34.6*22.5*0.5cm 이고 무게감이 있어서 게임할때도 전혀 밀리지 않네요.




고속충전 TYPE-C케이블이 동봉되어 있고요. 집에 사용하고 있던 고속충전 C케이블을 꽂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전혀 문제가 없네요.




고속무선충전 사용 가능 기기는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고요. 저는 갤럭시 S10 플러스 기종을 사용중인데 무선충전 자리에 놓으니 바로 충전이 시작됩니다. 최신 기종인 갤러시 S20도 호환되고 아이폰 11, XS 기종도 호환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무선충전은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몇일 써보니 굉장히 편하네요. 충전은 빠른데 충전하다가 폰을 확인하려고 잠금 화면을 해지할때 가끔 딜레이가 생기는 것 빼곤 크게 불만은 없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