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루돌프 LED 무드등 구매 후기,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무아스 루돌프 LED 무드등 구매 후기,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최근 너무너무 귀여운 무드등을 발견하여 냉큼 구입하였는데요. 바로 무아스 루돌프 LED 무드등입니다. 곧 크리스마스인데요. 셀프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며 구입하고 말았네요. 개인적으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크기를 보고 산 게 아니고 디자인만 보고 너무 귀여워서 구입하였는데 생각보다 크기도 크더라고요. 의외로 무드 조명 기능도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옥션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20,410원 이었습니다.



옥션에서 구입한지 약 2일 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구성품은 무아스 루돌프 본체, 설명서 그리고 뿔 상자?


루돌프 무드등


본체 머리에 이렇게 뿔을 끼울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꼬리로 전원을 켜고 목에 있는 노란 버튼으로 조명 색상을 변경합니다. 귀엽죠?



상자 안에는 이렇게 소프트한 재질의 뿔 두개가 들어있고 충전기가 있습니다. 완충하는데 4시간이 걸리고 사용시간은 약 4시간에서 80시간이라고 합니다.



요렇게 설명서에 자세히 적혀있어요. 엉덩이에 충전단자를 꽂을 수 있는 잭이 있고 충전이 되면 불빛이 들어오더라고요. 뭔가 하나하나 굉장히 귀엽게 설계되어 있어요.



무아스 루돌프 LED 무드


뿔을 꽂아준 모습. 뿔 하나 달았는데 심쿵합니다.



LED 무드등 작동은 동영상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색온도는 3000K 전구색과 6000K 주광색 두가지고요. 색온도는 노란색 버튼으로 바꾸고 색 밝기는 꼬리를 돌리면 되더라고요.


무아스 루돌프 LED 무드등


무드등만 켜놓았는데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크리스마스 버전 빨간색 루돌프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