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하얏트 리젠시 호텔 스위트룸 (침실, 욕실)

오사카 여행 하얏트 리젠시 호텔 스위트룸 (침실, 욕실)

 오사카 하얏트 리젠시 호텔 스위트룸 소개글 2탄 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리빙룸과 웰컴프룻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침실과 욕실, 그리고 어매니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머문 리젠시 스위트룸은 트윈베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아이스 버킷이나 가습기 같은 것들이 필요하시다면 컨시어지에 요청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호텔 스위트룸


하얏트 리젠시 호텔 스윗룸


 이번에 다이아몬드스윗어워드를 사용해서 스윗룸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으나, 내일은 스윗룸이 없어서 이그제큐티브 클럽 디럭스룸으로 해주셨습니다. 클럽 디럭스룸만 해도 저번 시간에 말씀드렸지만 거의 80만원에 육박하는 금액을 자랑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여행에서는 스윗룸보다 디럭스룸이 공간 배치적으로 봤을 때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호텔


하얏트 리젠시 호텔 침실


 이곳이 바로 리젠시 스위트룸의 트윈 베드룸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호텔 침구가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여행을 가면 주로 강행군을 하는 편인데 이렇게 푹신 푹신한 침구에서 푹 쉬면 피로가 사르르 풀리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호텔을 끊을수가 없게 되더군요. 예전 여행기를 보면 아시겠지만 저의 첫 여행은 하카타 도큐레이 호텔로 시작했습니다. 1박에 6-8만원 선이었는데 위치도 좋고 가성비도 정말 좋은 곳이었죠. 그런데 5성 힐튼 호텔을 그 때 BRG를 통해서 6천엔에 예약했을 때부터 이렇게 호텔 라이프에 빠져들게 된 것 같습니다. 5성 호텔을 그렇게 싸게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스위트룸


 잡설이 길어졌지만 침실 옆에는 이렇게 욕실로 통하는 문이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스윗룸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어매니티


저 멀리 반대편에 입구쪽 통로가 보이네요. 스위트룸이라서 그런지 정말 크긴 큰 것 같아요.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 어매니티



 세면대가 있는 곳에는 어매니티가 가지런히 놓여져 있습니다. 어매니티는 REN 제품이 있었습니다. 아로마향이 은은하게 나는 제품으로 무난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면세에서 러쉬 입욕제를 사왔는데 하얏트리젠시에서 레몬향이 나는 입욕제를 주더군요! 다음날 숙박한 클럽 디럭스룸에는 입욕제가 없는 걸 보니 스위트룸이라 주는 제품같았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했던 욕조입니다. 하얏트 욕조가 깊고 넓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행 후 숙소로 돌아와서 따뜻한 욕조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온천 여행이 부럽지 않을 정도입니다. 오늘도 정말 많이 걸었기 때문에 다리가 아프더군요. 피로를 제때 잘 풀어줘야 다음날 여행도 잘 할 수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덴포잔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야경


 저 멀리 덴포잔이 보입니다. 확실히 도심과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다니는 차들도 별로 없고 한산합니다. 불편하면 어떻게 할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우메다행 셔틀버스도 30분마다 다니고 뉴트램도 그렇고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밤늦게 돈키호테 쇼핑을 할 수 없는점을 빼곤 정말 만족스러운 스테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