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 스위트룸 2501호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 스위트룸 2501호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은 Point & Cash로 예약을 하고 다이아몬드 스윗 어워드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까지 받았습니다. 제가 예전에 호텔 팁정보에 올린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 포인트 숙박 방법과 스위트 어워드"편을 참고하시면 얼마나 싸게 이렇게 좋은 호텔에서 머무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당시에 클럽 디럭스 킹룸의 가격이 74,000엔(당시 환율 약 82만원)이었으니 이 스위트룸은 대략 90-100만원 정도 했을거라고 예상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저와 함께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의 스위트룸을 보러 가실까요?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



 제가 배정 받은 객실은 2501호였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프레지던트급으로 보이는 21호 라인과 9호 라인을 제외하고는 1호 라인이 가장 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을 뒤로 하고 룸으로 들어가봅니다.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 스위트룸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 스윗룸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스위트룸


 문을 열면 정면의 거실로 향하는 문과 오른쪽의 샤워실&화장실로 향하는 문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저렇게 은은한 조명을 좋아하는 편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객실


오사카 하얏트 호텔


오사카 하얏트 호텔 스위트룸


 스위트룸이라 그런지 일본 호텔치고는 리빙룸의 크기가 상당히 컸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오사카 호텔은 도심에서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전체적으로 객실의 크기가 우메다 힐튼 호텔보다 큰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쪽에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쇼파가 있었고 다른쪽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습니다. 쇼파쪽 벽면에 걸려 있는 액자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오사카 하얏트 호텔 네스프레소


오사카 하얏트 호텔 웰컴



 미니바 위에는 네스프레소 머신과 캡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여행을 간 시점이 설 명절 연휴라서 그런지 웰컴 쪽지와 함께 Happy Chinese New Year라고 적힌 종이학이 있더군요. 그리고 딸기와 함께 생수도 2병 주셨습니다. 다음편에서는 침실과 욕실, 그리고 어매니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