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프로모션 한국, 일본, 괌, 동남아시아 힐튼 호텔 50% 세일

힐튼아너스 호텔 50% 세일 프로모션 9월 5일 오후 2시부터


 힐튼 아너스 일본, 한국지역 호텔이 72시간 최대 50%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현재 힐튼 타임세일 사이트에는 일본 내 호텔이라고 적혀있지만 참여리스트를 보면 한국,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힐튼 호텔 리스트도 보이네요. 한국에서는 특히 최근 오픈한 부산 힐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숙박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이니 아직 숙박 예약을 하지 못하신 분들에겐 절호의 찬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힐튼 일본, 한국과 동남아시아, 괌에 걸쳐 50% 할인 이벤트는 72시간만 가능합니다. 9월 5일 오후 2시 부터 9월 8일 오후 2시까지! 힐튼 아너스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이니 아직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미리 가입해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숙박기간은 2017년 9월 5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입니다. 숙박기간이 넉넉하게 잡혀 있어 올 가을 여행부터 연말, 내년 겨울 여행까지! 모두 계획 가능하니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힐튼 호텔 50% 세일 참여 호텔 목록








힐튼 타임세일 예약 Tip! 


 모두가 기다리는 힐튼 아너스 타임세일인 만큼 성수기의 경우엔 무섭게 룸이 다 예약되어버립니다. 개인적으로 힐튼호텔 예약 팁을 드리자면 9월 05일 오후 2시 이전에 미리 금액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미리 가격이 풀리는 경우가 많더군요. 이번에 오픈한 부산 힐튼 호텔도 참여하고 있네요. 저는 이미 크리스마스, 설날에 괜찮은 가격으로 예약을 해두었지만 한번 더 이 기회에 체크해볼 예정입니다. 일본, 한국에 위치한 힐튼 호텔 이외에도 동남아 (몰디브, 파타야 등) 힐튼 리조트 호텔도 참여하고 있으니 휴양지로 떠나실 분들은 이 기회를 꼭 놓치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힐튼호텔 플래시 세일 T&C


 예약 전 플래시 세일 이용 약관은 반드시 꼼꼼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늘 그렇듯 이번 타임세일도 전액 환불 불가, 선불 조건입니다. 급하게 좋은 조건으로 예약하셨다가 숙박 양도하시느라 고생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더군요. 예약후 변경이 불가능하며 타 프로모션과 중복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규정은 위에 올려진 플래시 세일 이용 약관을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힐튼 플래시세일 홈페이지 (클릭)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