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한큐백화점 간장맛 소프트아이스크림

오사카 한큐백화점 소프트아이스크림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 힐튼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에 짐을 맡겼습니다. 오후 4시 힐튼으로 바로 오는 공항 리무진이 있기 때문에 이번 여행은 비교적 편하게 공항으로 갈 수 있게 되었네요. 리무진 시간 전까지 여유시간이 있어 다시 한큐백화점에 잠깐 들리기로 하였습니다. 오사카 힐튼은 지하로 한큐, 한신 식품매장과 이어져있어 간식거리를 사기도 매우 편리하더군요. 일본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매우 좋아하는 저는 마지막까지 눈여겨 보았던 한큐 백화점 지하 중앙에 위치한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일본 소프트아이스크림은 한국에서 먹는 맛과는 다르게 매우 진한맛이 일품입니다. 한큐 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쌀과자처럼 보이는 토핑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름있는 전문점인가? 하고 검색을 해보았는데 상호명이 잘 나오질 않네요. 한큐백화점 중앙에 항상 위치하고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큐 백화점 Stweets Bar에 위치한 소프트아이스크림점에서는 총 4가지 맛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중 쌀과자가 올려진 가장 오른쪽 메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한큐백화점 지하 소프트아이스크림 가격:

573엔





 한쪽면엔 시럽이 듬뿍 올려져있고 반대편엔 쌀과자가 듬뿍 올려져 있습니다. 비주얼은 그럴듯해 보이지요? 사진이랑 차이도 별로 없고 말입니다. 하지만 반전! 저 시럽이 간장맛이더군요. 제가 예전에 포스팅했던 간장맛 당고를 떠올리게 하는 맛이었습니다. 역시 일본 소프트아이스크림은 그냥 플레인이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출국전 아주 강렬한 맛의 소프트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다음엔 그냥 기본맛으로 먹어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론 일본의 간장소스맛으로 만든 디저트는 제 취향이 아닌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