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리뉴얼 오픈 이벤트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리뉴얼 오픈 이벤트


 부산 해운대 대표 호텔 중 하나인 파라다이스 부산이 4년간의 대규모 공사를 맞치고 드디어 리뉴얼 오픈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은 부산 해운대 백사장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여 전망이 좋기로 유명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이번 리뉴얼 오픈 6월 이벤트로 6월 19일부터 7월 20일까지 ‘All inclusive’ 패키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올 여름 7월 오픈하는 부산 힐튼도 기대되는데 6월은 새롭게 리뉴얼 된 파라다이스가 먼저 출격합니다. 오픈 이벤트로 룸 패키지 이외에도 리뉴얼 오픈날에는 인기 인디밴드인 십센치(10CM)의 오프닝 축하 콘서트도 열릴 예정입니다.



 

 그동안 사랑받았던 파라다이스 뷔페 에스카피에가 하이엔드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로 새로 오픈합니다. 특히, 이번 리뉴얼 오픈 패키지에서 옵션 선택시, 새로 오픈하는 온더플레이트에서 조식 제공 이벤트도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초대형 규모의 실내 키즈 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을 유명하게 해준 오션스파 씨메르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 넓게 펼쳐진 해운대 앞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스파 역시 패키지 예약 혜택으로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파라다이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6,7월 리뉴얼 오픈 패키지로 이용가능한 날짜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주말보다 주중이 정말 저렴한 금액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오션뷰로 선택해도 디럭스룸 기준으로 최소 24만원부터 35만원 요금대입니다 (세금 별도). 조식 포함 패키지는 [리뉴얼 오픈] 올 뉴 파라다이스 조식 2인이라고 명시되어 있으시 확인하시고 예약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홈페이지: 숙박 예약 (Click)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408-5 

연락처: 051-742-2121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