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얼리버드 특가항공권 및 수화물규정

에어부산 8월 여름성수기 특가 정보


 오늘은 에어부산 여름성수기 얼리버드 특가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에어부산에서 2017년 8월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여름 성수기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잘 노리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부산 8월 여름성수기 특가 정보


에어부산 8월 여름성수기 특가



에어부산 국제선 특가 항공권 요금

에어부산 국제선 특가 항공권

에어부산 국제선 특가


 이번 특가 항공권은 2017년 5월 11일부터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조금 더 빨리 올리려고 했는데 바빠서 못 올려드린 점 죄송합니다. 아직도 좋은 가격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의 탑승기간은 2017년 8월 1일부터 31일까지입니다. 실제로 국제선 항공요금의 경우 부산-후쿠오카, 오사카, 삿포로의 경우 전부 편도 10만원 미만으로 좋은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에어부산 환불규정


에어부산 환불규정 및 수화물규정


 다음으로 에어부산 수화물규정 입니다. 에어부산은 국제선의 경우 20kg까지 무료 수화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몇 노선을 제외하고는 기내식을 제공합니다. 에어부산 환불규정 입니다. 에어부산은 항공권 여정 변경은 편도 4만 원, 취소는 편도 5만원 입니다. 특가 항공권 발권 당일 23시 49분까지는 무료로 환불이 가능하니 환불규정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