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출시일 사전 예약 방법 이벤트 소개


리니지M 게임 출시 예정 


 리니지 게임은 누적회원 1,000 만명이 이용했을 정도로 과거 오프라인 RPG 시장을 강타했던 대작이었습니다. 저도 어린 시절 학교 다녀오면 리니지 접속부터 했었어요. 리니지2로 넘어가면서 흥행이 주춤하다 점점 시들해졌었던 기억이 납니다. 드디어 2017년 리니지가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 한다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리니지 모바일 게임 출시일은 언제? 


 요즘 모바일 RPG 게임도 굉장히 퀄리티가 좋더라고요. 드디어 리니지도 모바일 RPG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니지 M 출시일은 아직 정확해 나오진 않았으나 2017년 5, 6월 여름 정도 출시 계획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온라인 리니지 1 시절엔 오크성, 기란성 공성전도 했었는데 모바일 게임에선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 



리니지M 사전 예약 이벤트 


 리니지 M 출시 이벤트로 모바일 게임 시장이 매우 뜨겁습니다. 일단 저도 리니지 M 사전 예약 페이지로 달려가 등록부터 했습니다. 4월 14일 날짜로 사전 예약자가 200 만명 돌파했다고 하더라고요. 리니지 M 사전 예약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아데나, 무기 마법 주문서 1개, 그리고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를 증정합니다. 또한,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 시 10,000 아데나를 추가로 준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로 사전 예약 소식 공유 시 추가로 갑옷 마법 주문서 1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리니지M 사전 예약 방법 


 리니지 M 사전 예약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 포스팅 아래 링크 된 리니지 M 사전 예약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사전 예약 배너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사전 예약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현재 쓰고 있는 스마트폰 기기에 맞는 구글 혹은 애플 플레이 스토어를 선택 합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개인 정보 동의를 누른 뒤 확인을 누르시면 끝입니다. 간단하지요?





오래전부터 리니지를 해오셨던 분들이라면 젤 고머, 데이안 푸 헬스 등 게임 단어들이 익숙하실 것 같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다시! 그리고 모바일로 리지니를 즐길 수 있다니 괜히 설레는 것 같습니다.


리니지M 게임 소개 플레이 영상

 

리니지M 게임 소개와 플레이 전투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유투브 영상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리니지M 사전 예약 공식 홈페이지: https://lineagem.plaync.com/ 

리니지M 커뮤니티: https://lineagem.plaync.com/board/free/list

리니지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ineagem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