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슈가버터샌드트리 오사카 우메다 한큐백화점 구입기

일본 과자 추천 한큐백화점 슈가버터샌드트리


 일본 어느 지역이든 한큐 백화점 지하 식품 매장을 들리면 길게 줄이 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빼빼로 스틱 과자인 바톤도르, 바게트 과자인 갸또러스크 매장은 늘 스위츠를 사려고 온 일본인 그리고 관광객으로 가득 차 있더라고. 오늘 포스팅 할 슈가버터샌드트리도 이에 못지 않은 인기 스위츠 매장입니다. 오사카 우메다 힐튼에 스테이 하다보니 자주 한큐 백화점을 들리게 되었는데 마침 줄이 짧은 타이밍에 저도 슈가버터샌드트리를 한번 구매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오사카 한큐 백화점 지하 식품 매장 구석에 위치하고 있지만 줄이 길게 서 있어 의외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매번 너무 줄이 길어 사올 엄두를 못냈는데 이번엔 줄이 짧길래 하나 사보기로 했습니다.





 어떤 맛이 가장 인기인지 조사를 못해서 막상 구매하려니 고민이더라고요. 제가 일본을 방문했던 시기엔 카라멜라이즈 맛을 신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왠지 맛있어보여서 이 제품으로 구입하기로 했어요.




 새로 나온 카라멜라이즈 이외에도 커피, 밀크 초콜렛, 슈가 버터 등 다양한 종류의 샌드 과자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갯수도 5, 10, 12, 18 개입 등 선택 할 수 있는 범위가 다양한 편이이라 작은 용량으로 하나 사먹어보고 맛있으면 추가 구입하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12개입 기준 1080엔이라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한국에선 슈가버터트리랑 비슷한 맛을 내는 과자를 먹어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특히 쿠키 앞의 진한 밀크버터가 일품입니다. 엄청 달지도 않아서 홍차랑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도 처음엔 일본 숙소에서 몇 개 먹어보곤 그냥 그렇네? 하고 캐리어에 넣어두었는데 한국 돌아와서 다시 먹어봤는데 꽤 중독이더라고요. 일본 여행을 다시 가면 한번 더 먹어볼 계획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2017.07.07 10:02 신고

    오 ㅎ 처음 보는 과자인데요? ㅎ
    물론 일본가면 항상 첨보는 과자들이 많기는 한데~
    아예 첨들어보는 과자네요^^

    12개 천엔 좀 넘는다니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매번 갈때마다 사오면 다먹더라구요 ㅎㅎ

    부럽습니다^^

    시원한 하루보내세요~!!

  • 2017.07.10 01:01 신고

    저도 처음 봐요. 엄청 달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 2017.07.10 15:21 신고

    일본쿠키의 퀄리티는 익히 알고있죠~
    출장다녀온 사람이나, 일본분들이 종종 사오시는데 그럴때마다 감탄합니다!
    이런걸 왜 안만들까 국내에서는...하고요 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