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 신청 폭주 빈방 마감전 객실 예약 하기

 효리네 민박 신청 방법? 


  효리네 민박 신청 방법은 우선 JTBC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로그램 홈페이지는 간소하게 효리네 민박 신청 게시판만 열려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선 민박 신청 방법, 양식 뿐만 아니라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효리네 민박 이 뭐길래 자꾸 상위 노출이 되는걸까요? 효리네 민박은 6월 JTBC 기대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언제나 늘 핫한 그녀 이효리와 예술적 영혼이 가득 담긴 이상순 씨, 바로 이 부부가 현재 거주 중인 제주도에서 무료로 민박집을 한다는 컨셉입니다. 



 접속하자마자 뜨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웨딩 사진입니다. 셀프 웨딩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효리, 이상순 커플 웨딩 사진을 보셨을 것 같아요. 일단, 빈방 있어요! 아직 객실 마감 전입니다. 요즘 제주도가 국내 여행지로 굉장히 주목받고 있는데 아마 이 프로그램 방영이 시작되면 더 뜨겁게 달아오를 것 같습니다.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 관전 포인트:


1. 이상순 이효리 부부가 실제 거주하는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2. 동물 애호가로 알려진 이효리 씨의 애완동물을 만나볼 수 있을지도?!

3. 현지에서 다년간 살아온 이 부부의 제주도 현재 관광 핫 포인트 추천 및 소개

4. 민박 운영이 처음인 이 부부의 현실적인 모습?

5. 채식주의자로 알려진 이효리 씨의 민박집 요리는?




효리네 민박 신청 방법



 효리네 민박집 신청 방법 양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가오는 5월 개업하는 효리네 민박집은 나이, 성별, 국적 모두 상관없다고 합니다.. 부부, 가족, 애인, 친구까지 모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효리네 민박 숙박료는 어떻게 될까요? 무려 무료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이미 효리네 민박집 객실 신청은 만 5천 건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연을 가진 고객님들의 사연으로 효리네 민박 실 객실 예약 폭주 상태이네요. 더 치열해지기 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신청을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사실 이효리 씨의 제주도 집은 SNS 통해 너무 많이 알려져 방문객으로 몸살을 앓는다는 기사가 떴었지요. 이효리 씨도 꽤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고 알고 있는데 그녀의 화끈한 성격 때문일까요? 아니면 마녀사냥 정효민 PD, 해피투게더, 슈가맨, 크라임씬 윤현준 CP의 연출력을 믿는 것일까요? 화끈하게 민박집을 오픈해버렸습니다.


제주도 효리네 민박 신청 양식




 연령, 성별, 국적 모두 불문이지만 해당 신청 양식은 하나도 빠짐없이 꼼꼼히 적어주셔야 당첨 확률이 높다는 건 다 아시겠지요? 결혼 여부, 방송 출연 경험, 자기소개, 신청 이유 등 본인 만의 개성과 제주를 정말 방문해보고 싶은 진실한 마음을 담아 작성하는 것이 핵심인 것 같습니다. 기타 참고 사항에 있는 채식주의, 알레르기, 반려동물 동행 희망 등도 적어주시면 실제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민박 운영에 참고할 것 같습니다.




 신청 코너를 다 작성하시고 난 뒤엔 개인 정보를 차례로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메인 신청란에 중요하게 적혀있던 사항 중 하나는 본인과 동행자의 사진입니다. 꼭 신청란 하단에 첨부하신 후 신청 등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이런 치열한 프로그램의 경우 신청 양식이 하나라도 누락이 되면 거의 100% 제외가 됩니다. 게시글은 제작진만 열람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 예정이라고 합니다. 누구라도 원하면 돈 내지 않고 무료로 쉬어갈 수 있는 컨셉을 원한다는 이효리씨! 제주도 소길댁 이효리씨가 꾸미는 민박집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효리네 민박 신청 예약 홈페이지: http://tv.jtbc.joins.com/teaser/pr10010470 (클릭)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