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멤버십 혜택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오픈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생기는 새로운 국내 5성급 호텔이라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신규 호텔이 오픈하게 되면 풍부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4월 20일 오픈 소식 포스팅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의 화려한 객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5성급 럭셔리 호텔인 만큼 디럭스룸의 가격도 만만치 않았던게 사실이지요. 지금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회원 가입을 한 고객분들에게는 4월 24일 부터 6월 22일까지 특별한 패키지 상품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멤버쉽 회원에게 제공하는 특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특전: 수영장 2인 1회, 플레이스테이션존 2인 1회, 피트니스 클럽 2인 1회 (1박당 유효) 



 또한, 타 호텔 계열사에서는 SM 을 통해서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를 하거나 티어에 따른 포인트 적립률이 다른 경우가 많지요. 지금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멤버십으로 가입하시면 이벤트 기간 내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와 추첨을 통한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혜택은 Be our guest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에 한해서 적용됩니다.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아직 휴가를 못정하신 분들에게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를 추천해드립니다. 무엇보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는 키즈파크가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가기도 좋아보이더라고요. ㅎㅎ 아쉽게도 5월 5일날엔 행사가 없지만 5월 7일부터 여권 만들기와 꿀벌 가방 만들기 등 아이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4월 24일 부터 6월 22일까지 멤버십 이벤트 객실가격입니다. 부가세 10%로는 별로입니다. 5월, 6월 연휴 기간에 따른 숙박료 상승이 있습니다. 지금 확인해본 결과 5월 첫째주는 디럭스룸 기준 27만원 부터 31만원의 요금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프로모션 이외에도 조식과 라운지바 칵테일 2잔이 포함 된 미드나잇 인 파라다이스 (Midnight in Paradise) 패키지도 진행 될 예정입니다. 프로모션과 숙박 예약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홈페이지: http://www.p-city.com/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