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볼케이노 윙 후기

굽네치킨 볼케이노 윙앤봉!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굽네 치킨 볼케이노 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만 벌써 3번째 포스팅이네요! 늘 순살로 먹다가 볼케이노 윙을 주문하였습니다. 굽네치킨 홈페이지에 윙이 있길래 주문 전화를 했더니 윙&봉 말씀하시는거죠? 라고 하더라고요. 윙만 있는 메뉴인줄 알았는데 봉도 함께 옵니다.



굽네치킨 볼케이노 윙


 구성은 늘 똑같이 마그마소스, 치킨 무, 그리고 메인 메뉴인 볼케이노 윙 입니다. 큰 닭다리는 없고 먹기 좋은 봉과 윙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은 은근 적은 편이었어요. 교촌 치킨 닭 크기랑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굽네치킨 볼케이노 윙 가격

19,000 원



굽네치킨 볼케이노


 기름이 쏙 빠진 닭 윙과 봉에 매운 볼케이노 소스가 잘 버무려진게 특징 입니다. 순살보다 확실히 뼈가 있는 치킨이다 보니 양념을 좀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았어요. 순살을 먹을 땐 몰랐는데 윙만 계속 먹으니 소스가 조금 짠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역시 볼케이노는 순살인 것 같아요. 절대 뼈 해체작업이 귀찮아서가 아닙니다. ㅋㅋ 요즘은 후라이드 치킨 - 구운 치킨 이렇게 반복해서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에게 새로운 치킨을 소개해주실 분 안계신가요. ㅠㅠ 굽네 치킨과 BBQ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