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서초 오픈 소식

 2017년은 서울의 6성급 호텔 롯데 시그니엘, 부산의 해운대 힐튼 호텔, 아난티 펜트하우스 등을 시작해서 전국적으로 럭셔리 브랜드 호텔이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와 더불어 호텔 신라에서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인 신라스테이 서초와 신라스테이 해운대를 차례 차례 오픈합니다. 하이엔드급인 서초 신라스테이 호텔은 4월 1일 오픈 했습니다.


신라스테이 서초 오프닝 이벤트


서초 신라 스테이 그랜드룸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 나온 기본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객실룸은 지상 27층까지 있다고 합니다. 스탠다드룸은 6-14층에 위치하고 있고, 디럭스룸은 15-27층, 그랜드룸은 23-27층에 존재합니다. 체크인은 오후 2시고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객실의 어매니티는 아베다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다이닝 레스토랑은 서초 신라 스테이 3층에 있는 모던하고 캐쥬얼한 카페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신라스테이 그랜드세일


 신라의 10번째 프로퍼티인 서초 신라 스테이는 4월 1일 오픈과 동시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위에는 인터콘티넨탈 IHG, 하얏트 호텔 등이 존재합니다. 이런 럭셔리 브랜드 호텔들과 경쟁을 해야 해서인지 초반에 열심히 프로모션을 잡아 놓은 것 같네요. 현재 그랜드 세일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라 스테이 공식홈페이지에서 객실 할인과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숙박하시는 분들에게는 예쁜 곰인형 신라스테이 베어도 준다고 합니다. 가격은 11만원-14만원 선에 나왔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