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4월 오픈

 신세계 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20017년 4월 6일 드디어 그랜드 오픈한다고 합니다. 시흥 신세계 아울렛은 여주점 (2007년), 파주 (2011년), 부산 (2013년)에 이은 4번째 신세계 아울렛입니다. 스페인의 해안 마을인 까다께쓰를 컨셉으로 하여 디자인되었다고 하네요. 저도 지난주 주말 부산 신세계 아울렛을 다녀왔는데 근처에 있는 기장 롯데 아울렛 보단 의류 쇼핑하기 더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신세계 아울렛 시흥점 주변에도 롯데 아울렛이 건설 중이란 얘기를 들었는데 이곳도 재미난 경쟁이 될 것 같더라고요. 소비자 입장에선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에선 신세계 아울렛 시흥점에 입점한 브랜드들을 리스트 해놓지 않았더라고요. 상세하게 보긴 어렵지만 약 220개 정도의 브랜드들이 입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확인 된 브랜드로는 아르마니, 코치, 마이클코어스, 띠어리, 산드로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분더샵, 블러스, 세컨드런과 같은 명품 편집샵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나이키, 아이다스, 뉴발란스 등의 스포츠 브랜드들도 입점해 있습니다. 특히 뉴발란스의 경우엔 15년 상품을 50% 할인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울렛의 경우 오픈 이벤트가 풍성한 경우가 많더라고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축하 기간 플라멩코 퍼레이드, 라틴재즈 뮤직쇼 등 유럽의 이동식 카니발 축제가 벌어질 예정입니다. 그 밖에 테이스트 빌리지 앞에선 귀여운 베어브릭 헬륨 풍선 증정 이벤트와 아이들의 로망인 회전목마가 축제기간 동안 무료 오픈한다고 하네요. 회전목마는 안내센터에서 1일 1,000명 구매 영수증 제시할 경우 무료로 탑승 가능합니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엔 역시 경품 행사가 빠질 수 없겠지요. 여행과 호텔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쉐라톤 그랜드 호텔, 조선 호텔 숙박권이 탐이 나네요. ㅠㅠ 제 블로그를 보고 신세계 아울렛 시흥점에 가시는 분들에겐 행운이 마구마구 따르시길 바랍니다. ㅎㅎ 확실히 경기, 수도권에 오픈하는 매장이라 그런지 부산점에 비해선 식당가도 종류가 다양하고 퀄리티 높더라고요. 제가 가장 눈에 들어왔던 스토어 할인 이벤트는 바로 마블 스토어 입니다. 4월 6일 오픈일 마블스토어에서는 럭키 박스 3만원 금액대 300 pcs 를 한정판매도 예정되어있습니다. 전 구매고객 100명 한정으로 마블 포스터와 10만원 이상 구매 시 마블 보조배터리 (선착순 100명 한정) 증정한다고 하니 마블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아마 놓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699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1644-4001 

영업시간: 오전 10:30 ~ 오후 9:00 


서울 출발: 지하철 4호선 사당역 -> 오이도역 환승 -> 수인선 월곶역 하차 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행 시내 버스(63번) 이용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