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오픈 불꽃축제 (LOTTE World Tower Fireworks Festival)

 롯데 월드타워 오픈 기념 불꽃축제가 2017년 4월 2일 일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부터 시작된 잠실 석촌호수 벚꽃 축제와 맞물려 정말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축제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특히, 롯데 월드타워 오픈 기념으로 하는 불꽃축제인 만큼 11분 동안 약 4톤, 3만여 발의 불꽃이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불꽃축제를 위해 구매한 화약 가격만 40억 원에 이르니 거의 1분당 4억을 쓰는 셈이더라고요. 엄청난 규모의 불꽃이니 꼭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롯데월드타워 오픈 불꽃축제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더욱이 오늘부터 롯데월드타워의 스카이라운지 예약이 시작되었어요. 4월 3일 서울의 새로운 전망 명소가 될 스카이라운지 소식까지 잠실 일대가 정말 관광 명소로 다시 탄생하는 듯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롯데월드타워 스카이 라운지 전망대 (홈페이지 예약)


 롯데 월드타워 불꽃축제는 저녁 9시경부터 시작될 예정이고 저녁 7시 30분부터는 불꽃축제를 기념하는 K-POP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K-POP 콘서트는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이루어지고 팔찌를 배부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석촌호수 벚꽃 축제가 함께 진행되어 잠실 일대가 많이 혼잡할 것 같더라고요. 잠실 석촌호수에서 불꽃축제를 보기 부담되시는 분들이라면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 잠실 한강 공원, 뚝섬한강공원, 매봉산 팔각정 등에서도 관람하실 수 있으니 가까운 곳이라도 찾아가 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롯데 월드타워 불꽃축제 행사 규모가 커 부득이하게 행사 당일 도로 통제와 롯데월드몰과 에비뉴엘 출입구 통제가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불꽃축제 도로 통제:


 통제시간 : 4월 1일(토) 22:00시 ~ 4월 3일(월) 06:00시

 통제구역 : 잠실로(잠실길 지하차도) - 잠실로∙송파대로 교차로 ~ 잠실로∙ 오금로 교차로

 도로 통제로 인해 롯데월드몰 주차장 3번 입구, 5번 입구, 5번 출구 통제



 7시 30분부터 시작되는 롯데 월드타워 불꽃축제 K-POP 콘서트는 DJ DOC, 홍진영,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 송파구립 교향악단, 송파구립 소년소녀 합창단의 축하 공연이 잠실로 특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중성 있는 가수들과 클래식한 공연이 어우러져 누구나 좋아할 만한 콘서트 구성인 것 같습니다.


석촌호수 주차장 위치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가 있는 날은 특히나 교통이 많이 혼잡할 것 같아 대중교통을 추천해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자가용으로 행사장으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석촌호수 벚꽃 축제에서 제공하는 주차장 위치를 첨부하였습니다. 저도 서울에 있었다면 2호선을 타고 열심히 달려갔을 텐데 축제에 참여하지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불꽃축제를 시작으로 이제 4월부터 롯데 시그니엘 호텔도 오픈되었는데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최정상 호텔에서 불꽃축제를 바라보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