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드호텔 (starwood) 포인트 구매시 최대 30% 할인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스타우드 호텔 (Starwood Preferred Guest)에서 진행하는 포인트 할인 행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번에는 회원별 타겟오퍼로 최대 50%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이번에는 스타우드 포인트 구매량에 따라서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스타우드호텔



 이번 포인트 할인 프로모션은 스타우드 포인트 구매 페이지에서 진행합니다. 옆에 파란색 링크를 타고 가셔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지금부터 2017년 4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스타우드호텔 포인트구매


 포인트 할인율은 5,000 포인트에서 9,500 포인트까지는 10%, 10,000 포인트부터 14,500 포인트까지 15%, 그리고 20,000 포인트 이상부터 30%까지 할인이 됩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할인율은 50%가 나왔었는데 보통 30% 이상 할인을 받게 되면 중간 정도는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급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포인트 구매를 하시면 될 것 같고 급하지 않은 분들은 기다렸다가 더 좋은 기회를 노려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SPG 포인트구매


 그리고 스타포인트는 1년간 최대 30,000 포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생성된 지 14일 이상 된 계정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한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점 미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각 포인트별 구매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SPG 포인트


스타우드 포인트할인


 제 생각에는 삼성포인트를 스타우드 스타포인트로 넘기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따라서 삼성포인트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삼포에서 SPG로 포인트를 넘기시면 될 것 같네요. 그 외에 정말 급하게 항공 마일리지나 호텔 숙박을 위한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들만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매하신 스타포인트는 일반적으로 카테고리가 낮으면서 룸레이트가 높은 곳에 사용하시면 가성비 좋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