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에어부산 초특가 (부산에어 환불규정 및 취소수수료)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 열린 진에어 진마켓 특가는 다들 발권 성공하셨나요? 저는 명절을 노려보고 있었는데 접속은 성공했는데 티켓이 한 장도 나오지 않았더군요. 그래서 깔끔하게 포기했습니다. 이번 진마켓 티켓팅을 실패한 여러분들을 위해 또 다른 특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에어부산에서 진행하는 2017년 상반기 플라이 & 세일 국제선 특가가 2017년 1월 11일 11시에 오픈합니다.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진에어에 이어서 에어부산도 이렇게 특가를 가지고 나왔네요. 정말 1월은 저가항공사들의 특가 전쟁의 시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게 저가항공사들이 특가 전쟁을 할 때 우리는 항공권 발권을 성공해서 유유히 여행을 다녀오면 되겠습니다. 


에어부산 특가


에어부산 초특가



 이번 에어부산 특가는 노선별로 판매 기간이 다릅니다. 국내선 노선은 2017년 1월 10일 11시에 오픈하며, 국제선 노선은 1월 11일 11시에 오픈하며, 일본 노선만 따로 1월 12일 11시에 오픈합니다. 부산에어 탑승기간은 국내선의 경우 1월 11일부터 3월 16일까지이며 국제선의 경우 3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입니다.





 에어부산에서 1차로 열리는 국제선 노선은 세부, 다낭, 괌을 비롯하여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울란바트르도 이번 특가에 포함이 되었네요. 이번에 나오는 저가항공사들은 가격이 전부 저렴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국제선 2차 특가는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삿포로 등의 일본 노선입니다. 제주항공 찜특가와 가격이 비슷한 수준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에어부산 플라이&세일 특가 바로가기



 게다가 에어부산은 국제선의 경우 20 kg까지 무료 수화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대구발 노선 및 후쿠오카 노선을 제외하고는 따뜻한 기내식도 제공을 한다고 하네요. 상당히 따뜻한 마음으로 특가를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아! 참고로 이런 특가 항공권들은 취소수수료나 변경수수료에 대해서 꼼꼼히 규정을 읽고 예약을 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제가 알기로 부산에어 초특가 항공권은 환불 불가로 알고 있습니다.



에어부산 환불



 다만 저번에는 예약 한 당일에는 환불이 가능했습니다.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지만 아마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취소표를 노려서 에어부산 특가 발권에 성공했다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다들 여행 계획을 잘 세우셔서 환불하지 않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부산에어 특가 발권 성공을 기원합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