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대형 스노우볼 카카오프렌즈 사전 주문 예약!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연말이 되어가니 저는 점점 녹초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틈틈히 여행도 가주어야 몸도 마음도 충전하고 좋을텐데 피곤에 찌들어 주말에는 부족한 잠을 채우기 바쁘네요.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고 있는 요즘 이벤트에 참 무감각한 제가 성격에 맞지 않게 성탄절 아이템으로 온 방을 데코하고 싶은 욕심이 나더라고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사려고 몇 주째 벼르다 아직까지 못사고 있는데 우연찮게 눈에 띈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대형 스노우볼" 입니다. 


라이언 대형 스노우볼


라이언 스노우볼



 깜찍한 산타 모자를 쓴 라이언과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에 골드 하트 장식이라니! 늘 생각하는 거지만 카카오프렌즈 디자이너분들은 정말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구매 포인트를 너무 잘 아시는 것 같아요. ㅠㅠ 시도하는 아이템마다 하나같이 너무 취향저격 입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대형 스노우볼

가격: 49,000원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스노우볼


카카오프렌즈 스노우볼



 크.. 제가 이 사진을 보고 어찌 제가 주문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ㅠㅠ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라이언 대형 스노우볼은 현재 온라인 예약중이더라고요. 12월 6일 오후 9시 부터 예약 시작하여 12월 15일 오후 3시까지 사전 예약 주문 받고 있습니다. 배송은 12월 19일부터 선착순으로 배송되더라고요. 다만 겨울 스페셜 에디션으로 판매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는 1,000개로 한정 해놓았더라고요.





 저는 12월 7일 저녁 7시쯤 주문하였습니다. 19일 부터 선착순 배송인데 크리스마스 이브 전에는 도착하겠지요? 카카오 프렌즈 미니 스노우볼은 크게 감흥 없었는데 요즘따라 트리가 매우 사고싶었던 저는 라이언 대형 스노우볼이 매우 마음에 들더라고요. 어서 도착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지금 온라인 사전 예약 주문하시면 2,000원에 판매중인 해피홀리데이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ㅎㅎ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해서 배송까지 기다리기 너무 힘들다! 혹은 판매 종료되어 온라인으로 구입하기 힘들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12월 19일부터 카카오프렌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혹은 이번에 신규로 오픈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시면 오프라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두 플래그십 스토어 한정으로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샵을 방문했더니 크리스마스 냄새가 물씬 풍기더라고요. 산타 라이언도 너무 귀엽지만 왠지 이걸 사버리면 후드 라이언부터 시리즈로 모아야 할 것 같아서 자제중입니다. 스노우볼 다음으로 탐나는 아이템은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인데요.. 오너먼트 카카오프렌즈 페이스 버전과 프렌즈 버전으로 두가지 판매중이더라고요. 트리에 장식해 놓으니 정말 예쁘네요. 카카오프렌즈는 연말에도 정말 열일 하는군요. 카카오프렌즈 디자인팀의 기획력과 생산력이라면 조만간 카카오프렌즈 신년 다이어리도 출시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저는 양지 다이어리를 자주 쓰는 편인데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가 나온다면 당장이라도 구매할 것 같아요. ㅎㅎ 사전 주문 해놓은 라이언 대형 스노우볼도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오는 즉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제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