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마우스 로지텍 G302 개봉기 (유선마우스 추천)

게이밍마우스 로지텍 G302 개봉기 (유선마우스 추천)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올해는 마우스 풍년의 해네요. 마우스만 3개째 포스팅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마우스는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한 로지텍 G302 제품입니다. 강시현님이 새로 피씨를 장만하시는 덕에 3만 4천원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마우스를 살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저도 휴일때 가끔 오버워치를 즐겨 하는 편인데 지난번 포스팅 했던 마이크로 소프트 인체공학 마우스로 게임을 했더니.. 너무 무겁기도 하고 무선이라 중요한 순간에 끊기더라고요. 쾌적한 게임 라이프를 위해 유선 마우스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ㅎㅎ 






 마우스 구성은 매우 단촐합니다. 마우스 정품 상자, 설명서. 로지텍 G302 제품은 제품 개발 단계에서 롤, 도타 등 AOS  프로게이머분들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된 마우스로 유명합니다. 마우스 무게가 87 g으로 가벼워 손목 부담도 덜하고 115 x 37 x 65 mm 마우스 크기는 다소 아담하지만 그립감이 괜찮더라고요. 손이 많이 크신 분들에겐 조금 작을 것 같긴 합니다.







 로지텍 G 마우스 시리즈에서 G100 은 마우스 사이드 버튼키가 없어서 탈락, G403 제품은 5만원대여서 탈락. 3만원대에 사이드 버튼이 있는 G302 제품을 선택하였는데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확실히 무선 마우스를 쓸때보다 부드럽더라고요. 오버워치를 플레이 할때 끊기지 않아서 속이 시원합니다. 마우스 휠 부분은 고무로 코팅되어 있는데 다소 뻑뻑한 느낌으로 돌아갑니다. 







 로지텍 G302 마우스의 경우 DPI 를 204 부터 4000 까지 조절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마우스 DPI에 대해선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이 수치가 낮을 수록 정밀도가 높아지고 높을수록 반응 속도가 빠르다고 합니다. 마우스 휠 뒷편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조절이 가능합니다. 제가 눌러보니 약 4단계 정도로 수치가 바뀌는 것 같은데 저는 이 버튼을 3번 누르고 사용하는게 가장 손에 맞더라고요. 3만원대 게이밍 마우스지만 외관도 이쁘고 부드러워 사무용으로 쓰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제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