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모바일 메인화면] 서울3대삼계탕 토속촌삼계탕

[다음모바일 메인화면] 서울3대삼계탕 토속촌삼계탕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지난달에 이어서 이번에도 다음 모바일 메인화면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실은 어제쯤부터 조금씩 조짐이 보이긴 했는데 본격적으로 사람들이 들어오지 않아서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었어요.





 그런데 오늘 블로그에 방문했더니 투데이가 갑자기 늘어났더라구요. 그래서 유입 경로를 확인해보니 다음 모바일에서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디에 어떤 글이 나오는지 알 수가 없어서 몇번이나 새로고침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러다가 발견한게 바로 우측 하단의 전설의 맛집로드 섹션에 나온 "서울 3대 삼계탕집으로 유명한 토속촌 삼계탕"이었습니다. 이 삼계탕은 정말 맛도 맛있었는데 이렇게 다음 모바일 메인에도 올라가고 효자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1년에 한번 이상은 토속촌 삼계탕을 먹는편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방문해보셨을텐데 혹시 아직 가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다른 분들도 아마 좋아하실거에요. 주말에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가니까 기분이 매우 좋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