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젤라띠젤라띠 방문기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젤라띠젤라띠 방문기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이번 부산 여행에선 센텀시티 스위츠를 많이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그 중 젤리또를 좋아하는 제가 정말 기대를 하며 방문을 했던 이탈리안 젤라또 전문점 Gelati & Gelati (젤라띠 젤라띠) 방문기 입니다. 젤라띠 젤라띠 매장은 신세계 센텀시티몰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0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1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2



 저녁 6시쯤 도착하였는데 다들 저녁을 드시고 디너타임이여서 그랬던 걸까요? 젤라띠 젤라띠 매장 앞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습니다. 그만큼 맛있으니 이렇게 줄서겠지? 라는 마음에 기대감이 더 상승하더라고요. 20가지의 다양한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는데 그 중 이천쌀, 피스타치오, 티라미수, 그리고 누텔라 맛이 베스트라고 하더라고요.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3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4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5



 젤라띠 젤라띠의 가격은 기본으로 콘, 컵 2가지맛해서 4000원에 판매중입니다. 1.7 kg인 To-go Box를 주문하면 무려 4만 6천 400원이네요. 젤라또는 맛있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합니다. 줄을 서면서 가격도 확인하고 젤라또의 비쥬얼도 어떤지 기웃거려보았어요.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6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8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9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10



 젤라띠 젤라띠 점원분들이 쉴틈없이 젤라또를 포장용기에 담습니다. 멀리서 봐도 젤라또가 존뜩해보였어요. 기다리는 사이 주문할 차례가 거의 다가와 어떤 맛을 고를까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컵 (2가지맛)을 주문하였습니다. 일단 가장 좋아하는 이천쌀과 베스트 메뉴중 하나인 티라미수를 골랐어요. 그리고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맛으로 나머지를 채우기로 하였는데 요구르트맛과 밀크티를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11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12



 티라미수와 요구르트 조합입니다. 으음.... 둘 중엔 티라미수가 조금 더 괜찮습니다. 하지만 제 입맛엔 둘다 영 아니였어요. 젤라띠 매장 옆에 마련된 작은 바 테이블에 앉아서 먹고 있는데 옆에 계신 분들도 이게 무슨 맛이야? 라고 하시더라고요. 존뜩한 맛도 없고 그냥 시원한데 맛없는 시원함이였어요. 이게 무슨 맛이죠?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13


부산 센텀시티몰 젤라띠젤라띠_14



 두번째 밀크티맛과 이천쌀맛입니다. 솔직히 밀크티맛은 정말 별로였고 이천쌀맛은 그나마 괜찮긴 했는데.... 진짜 솔직하게 4000원 주고 먹을 맛이 아니네요. (나 왜 줄선거지?) 저희 어머니 표현을 잠시 빌리자면 "니맛도 내맛도 없다" 였습니다. 신세계 지하 1층에 구스띠모가 훨씬 백배는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구스띠모에서 파는 이천쌀과 자몽맛을 굉장히 사랑합니다. 개인적으로 젤라띠 젤라띠는 많이 실망스럽네요. 전 재방문 의사가 없습니다. (단호) 



@제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